고대도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바 조회 3회 작성일 2020-06-01 16:43:54 댓글 0

본문

물속에서 발견된 실제로 존재했던 미스테리 고대 도시 9가지 영상

2:07 Cleopatra's Palce 오타 Palace* 3:42이후로 전부 요나구니가 요니구나로 오타.5:09 Gulf of Kutch 오타. 김성재님 고맙습니다.

미스테리 대륙 아틀란티스는 과연 실제할까요? 오늘은 그나마 미스테리 할만한 주제로 영상 만들었습니다.

---출연진---

9. 중국 사자도시
8. 자메이카 포트로얄(해적의 도시)
7.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궁전
6. 일본 요나구니
5. 이탈리아 바이아(고대 로마 휴양 도시)
4. 인도 캠베이
3. 인도 드와라카
2. 인도네시아 탬플가든
1. 쿠바 해저 피라미드

보너스
- 이탈리아 해저 고인돌
- 터키 케코바섬
- 러시아 파나고리아
- 그리스 파블로페트리

번외
- 지구평평론자
- 그녀석

--- 자료출처 ---

- 영상제작 소스1
http://www.urbanghostsmedia.com/2015/...

- 영상제작 소스2
http://scubadiverlife.com/10-breathta...

- 영상제작 소스3
http://weburbanist.com/2013/04/22/sub...

-영상제작 소스4
http://www.natureworldnews.com/articl...

영상순서순 브금

BGM1 : Hills - Riot
BGM2 : Dig Deep - RW Smith
BGM3 : Break You In - Vibe Tracks
BGM4 : Cielo - Huma-Huma

원더컥즈 :

원더컥즈 본인들은 패러디라고 하는데... 댓은 원더걸스 표절했다고 비추가...
와채널 : 시간은 없고ㅠ, 해야할 저격은 많아서 이틀간 채널 토론창에 저격 주제 관련해서 댓남겨주시면 좋아요가 높은 순서부터 해보겠습니다. (무리한거는 봐주세요.) 토요일 밤12시까지 받겠습니다. 뭐 메갈?(이건 뭐 어떻게ㄷㄷ) 원피스연구?(표절연구가 있다해서 놀람)
뭐 이런것 까지는 받겠습니다. 많은 댓 채널 토론창에 달아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유튜브 수익창출관리위원회 : 짤잼:우리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듬
와채널:음모론 유튜버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만듬
응아니야 : 벌거벗은 조각상 가려야저 여상분이 보면...
이영섭 : 대심리최고얼짱효자공자 ysr2만평소유자 양평군수 경호부대 특수임무 안되면되게하라 특공 스미스요원 20섭 완풍대군파 양만장 잘보고갑니다
승리의YouTube 게임채널 : 제가 좋아요 999개에서 1000개 만들어드림ㅋ
츄에비 : 자막 반도 읽기전에 화면이 넘어가버리네;;;
솔방울 : 지구는 평평합니다 자료 찾아보시면 이해하게 되실것 입니다 군조종기 파일럿 비행기 파일럿 다 지구는 평평하다고 믿고 있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짱 : 저는 미스테리 소재도 좋아요
주작이든 아니든 일단 흥미롭잖아요 ?
시동보는1인 : 지금음 해수면 상승 때문에ㅠㅠ
카버니안 : 요나구니? 는 지형도 보니깐 도시로써 왜 저렇게 좁고 복잡하게 설계했는지 모를 정도다. 마치 짓다가 만 도시같음

현재까지 아프리카에서 발견된 고고학적 발견


주중기 : ..
김제임스 : ㅎㅎㅎ
황인창 : 적어도 이집트보다 오래된 유물이 발견된다면 모를까 ------------ .
남이종원 : 이집트는 아프리카 아닌감
남이종원 : 다섯 돌이
아니라 네번째
anselmo yang : 4번째 에티오피아 랄리벨라교회는 천주교도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만든 교회가 아니라 천주교도들이 세운 교회라고 들었습니다.
여심용광로 : 뭘 놀라고 그랴 경주는 땅만 파면 도자기 나오는데
서점사장Bookstoremaster : 유물만 나오면 괜찮은데 집터같은게 나오면 거길 박제해야 해서 공사 엎을지도 모르는데 강원도는 저거말고 다른 병크가 또 많이 있어성....
윤상혁 : 3번째에 나오는 브금 강철의연금술사리메이크 백그라운드 노래 중하나인것같네요
entropy89 : 호수 영상 댓글 막은거 보니 기가 막히네요 웃자고 올린건가

과학자들조차 풀기 힘든 고대 불가사의 유물 8가지

영화 '인디아나 존스'를 보면서 모험으로 가득한
고고학자로서의 삶을 꿈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하지만 고고학자라고 매일 짜릿하고
통쾌한 모험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도 풀 수 없는 고대 유물의
미스테리 때문에 당혹스러울 때가 많은데요.

고고학자라고 영화처럼 모든 비밀을
다 풀기는 힘드니까 말입니다.

오늘은 인디아나 존스도 풀기 힘든
고대 불가사의 유물 8가지를 소개해드릴 건데요.

바다 아래 전설로 남은 아틀란티스 제국처럼
지진으로 인해 가라앉은 고대 도시, 일본의 요나구니 구조물부터

저마다 다양한 300개의 거대한 기하학 패턴으로
각종 음모론의 주인공이 되는 페루의 나스카 평원,

4미터의 키와 250킬로그램의 몸무게의 거대한 고대 새,
모아의 생생한 화석이 발견된 뉴질랜드의 오웬 산까지!

자, 지금부터 불가사의의 비밀을 풀러 가볼까요?
레짐체인지 : 음모론자들?? 고대 외계인 가설이 맞으면 어쩌려고 이런 편파영상을 찍는거지.
지하윤 : 죽 는것은 정하신것이요 그이후에는 심판이있습니다 히9.27절에숨겨진 진실입니다 예수믿으세요
김후잇 : 선조분들 모아잡아서 닭발 오지게드셧나보다..
임걱정 : 요나구니 수중 도시는 일본의 미래지 무슨 불가사의 까지는 아닐듯 물속으로 사라질 운명인 일본
김준성 : 읭..?? 이 나레이션분은... 목소리가 왜케 낯이익지 다른곳도 이분목소리던데;;; 여러개 운영하시는건가
ギリギリじんじん : 요나구니 그냥 주상절리로 밝혀진게 언젠데 ㅉㅉ
정지원 : 이분은 디아블로2 여마법사 성우 입니다.
에스더Kwon : 노아시대때 사람들이 만든것아닐까? 그 시대 사람들의 과학이 지금보다 발달했을꺼라는 생각을 조심히해본다. 노아의 홍수대 이리저리 휩쓸 도구들 지층에 일자로 박혀서 나타난 것도 있다. (사람들은 불가사의하다고하더라) 뭐! 상상을해봤지만 그럴듯하지 않나싶다
8067오케이 : 목소리 넘넘넘 예뻐요???
들을수록 심쿵????
안졸리나 : 와~ 돌겠다..페루의 나스카 돌탑ㅋㅋㅋ 어떻게 저걸 모를수가 있지~ 굳이 공중 촬영이 아니라도 알것다ㅉㅉㅉ 결국 저걸 연구한 자는 연구비만 꿀꺽 한거네..세계에서 알아주는 천재들..특히 울나라 멘사들은 뭐하기에 저런걸 아직도 미스테리에 방치하고 있는거지..내가 고고학을 전공 했었어야 했는뎈ㅋㅋㅋ

... 

#고대도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lamfair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